튜터화상수업
그렇지 않습니다!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세요. 하지만 화상수업의 특성 상 화면공유 기능을 이용해 수업 자료를 화면에 띄워주시는 경우가 있어서 가능하다면 화면이 큰 기기를 이용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인터넷 문제로 수업 진행이 안되면 어떻게 되나요?
학생 또는 강사님의 인터넷 문제로 인해 수업 진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는 꼭 저희에게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. 저희가 중간에서 상황 파악 후 대처 방안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. 스케줄을 변경해야할 땐 어떻게 하나요?
변경을 원하시는 스케줄에 대해 강사님과 직접 상의하셔도 되고 저희에게 말씀해주셔도 됩니다. 혹시라도 현재 강사님과 스케줄 조율이 어려운 경우에는 요청하신 스케줄에 가능한 다른 강사님을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. 스케줄 변경은 최소 수업일 하루 전에 요청해야 하며 당일 변경은 불가합니다. 당일 취소는 결석 처리 됩니다.
스카이프와 줌을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알람 기능은 없습니다. 수업 시간 경과 후 3분 이내에 학생이 접속하지 않으면 강사님이 전화 또는 문자로 연락 드립니다. 수업 시작 1-2분 전에 알람 설정해 주시길 추천드립니다.
두 수업 모두 동일한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이용합니다. 튜터화상수업의 경우 출강수업과 다르게 이동시간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기 때문에 장소에 제약이 있거나 바쁜 직장인들한테 적합한 수업입니다. 최소 스케줄이 주1회 30분이라는 것 또한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. 튜터화상수업은 가볍고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.